ePRmall 스토리
비즈니스에서 홍보과 광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했더라도 소비자에게 제대로 알리지 않으면 그동안의 노력은 무용지물이 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홍보를 하려할 때 많은 어려움을 호소합니다.
적지 않은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는 데다 기대했던 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불안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자와 프로 AE들이 만든 종합 언론 홍보 대행사
ePRmall은 이러한 어려움을 합리적으로 해결해드리고자 만들어진 종합 언론홍보대행사입니다. ePRmall에서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토대로, 효과가 좋은 수십 종의 언론 홍보 및 광고 상품을 맞춤형으로 사전 제작해 놓았습니다. 클라이언트들이 마치 쇼핑몰에서 물건을 고르듯 자신에게 맞는 홍보 광고 상품을 고를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프로 AE들이 클라이언트들의 상황에 맞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상품을 안내하는 무료 컨설팅도 진행합니다.
국내 홍보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만든 대안
현재 국내 홍보 시장의 문제점은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첫째, 명확한 정찰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칫 홍보 시장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웃돈을 들여야 했고, 과연 내가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하는지에 대한 의문에 빠지곤 했습니다.
둘째, 성과에 기초한 가격 책정이 미흡했습니다. 성과가 없으면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그것은 마치 옷을 샀다가 하자가 발견되면 돈을 되돌려받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현재 홍보 광고 시장의 거래 관행은 그렇지 않습니다.
셋째,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는 것입니다. 맞춤형 홍보 광고 상품을 사전에 제작해 놓지 않다 보니 클라이언트는 지금 당장 혹은 며칠 후에 홍보 광고를 해야 하는데도 기획하고, 협의하는 과정에서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했습니다. 시간 자체는 결국 클라이언트에게 추가 비용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ePRmall이 제시하는 3가지 대안
첫째, 누구나 믿을 수 있는 합리적인 정찰제를 정착하겠습니다.
둘째, 효과를 본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성과주의를 도입하겠습니다.
셋째, 온라인과 오프라인 홍보, 올드미디어와 뉴미디어 홍보 광고의 결합을 통해 한 단계 높은 홍보 광고 효과를 제공하겠습니다.
ePRmall의 임직원들이 항상 고민하는 것
ePRmall이 만들고자 하는 회사는 ‘행복한 회사’입니다. 행복한 회사는 직원들 스스로가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으면서, 또한 거래처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회사를 말합니다. 온라인 홍보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빠른 변화 속에서 직원들 하나 하나뿐 아니라, 거래처 또한 행복할 수 있도록 먼저 연구하고 제안하고 움직이겠습니다.